*르라미는 전자상거래법률조항에 의거하여 모든 상품의 교환, 반품이 가능한 쇼핑몰입니다.
단, 하나의 [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]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
부득이하게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또한, 반품 후 소배자의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[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]에 의거하여 르라미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제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고, 7일 이내에 상품 택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가능합니다.
(사전 접수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반송처리 됩니다.)
- 제품 수령 후 7일 경과된 상품은 교환 / 반품이 불가합니다. [불량상품의 경우에도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]
- 주문 후 취소/교환/반품 각 3회가 발생될 경우, 구매가 제한 됩니다.
(상품 품절, 오배송 등 르라미 책임일 경우, 횟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.)
- 화이트 / 아이보리 / 크림 계열의 상품, 악세사리, 니트류 상품, 세일 및 품절 상품 등은 상황에 따라 교환/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실측사이즈는 측정방법, 제작과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 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 상 1~5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착용감과 핏도 고객에 따라
다르므로 불량으로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-데님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 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 드립니다.
- 이염 가능성이 있는 상품들은 미리 기재해 드리고 있으며, 추후 이염으로 인한 교환/반품과 보상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.
- 원단 특유의 냄새, 잡사, 간단한 실밥 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는 불량 처리가 어려우며, 특히 초크자국은 세탁시 사라지는 부분으로 불량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훼손[라벨제거, 스크래치, 수선, 드라이클리닝, 세탁 등] 된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- 착용 흔적이 있는 [ 향수/ 화장품/ 음식물로 인한 냄새/ 오염/ 부분변색 등 기타오염 포함]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- 수령하신 후에는 동일 상품으로 컬러/사이즈/기장 교환만 가능하시며, 타 상품 교환은 불가능하십니다.
- 착용만으로도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레깅스/ 양말/ 스타킹의 악세사리 상품들은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- 대량생산 특성 상 워싱위치/ 문양/ 무늬/ 패턴 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으며,
제품 마감시 묻을 수 있는 본드자국 또한 불량처리가 어려우십니다.
- 신발 상품의 경우 동봉된 신발박스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부가합니다. (신발박스에 테이핑, 송장부착 금지)
#교환/반품이 어려운 상품
-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상품(불량포함)
- 화이트/아이보리/크림 계열의 상품
-세일/품절 상품
- 레깅스/양말/스타킹 등 착용만으로도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
- 라벨제거/스크래치/수선/드라이크리닝/세탁 등으로 훼손된 상품
- 외부착용 상품
- 향수/섬유 탈취제를 뿌린 상품
- 시착지 화장품/요염이 묻은 상품
# 불량처리가 어려운 경우
- 본드자국
- 실밥
- 원단 특유의 냄새
- 초크자국
- 소재특성상의 이염
- 워싱위치/문양/무늬/패턴 차이
- 잡사끼임